DETAILED NOTES ON 티비 몬

Detailed Notes on 티비 몬

Detailed Notes on 티비 몬

Blog Article

이들이 다시 활동 재개를 알리면서 정부도 다시 단속을 강화해야 할 상황이다.

정부에 의해 주소가 차단당하면 즉시 새로운 도메인으로 이주해 운영한다. 이를 안내해 주는 텔레그램 채널을 운영하며 아카라이브 채널은 폐쇄되었다.

티비몬은 링크 제공 사이트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는 음악, 비디오, 멀티미디어 파일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 사이트에서 제공 되는 콘텐츠는 링크 된 콘텐츠 이므로 저작권, 적법성, 정확성, 규정 준수 또는 기타 측면에 대해 티비몬은 책임이 없습니다.

불쾌감 조성 (비방/욕설/인신공격) 불법 광고 또는 스팸 음란성 게시글 사생활 침해 또는 명예훼손 취소

실제로 이러한 언론의 집중포화를 맞은 이후 구글 검색량이 그야말로 폭증하는 등 기존에 누누티비를 모르던 사람들마저 누누티비를 알게 되는 광고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누누티비 서비스 종료는 다행이지만 완전히 끝났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성인영화 카테고리가 있었지만 내부 사정으로 없어지고 한국 성인영화 게시물은 모두 삭제되었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누누티비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얼마 안가 우후죽순 비슷한 사이트가 생겨난데다 누누티비를 구글 검색하면 누누티비를 사칭한 불법 사이트가 티비 몬 바로 맨 위에 노출되는 등 사실상 아무 의미가 없어졌다.

서비스 종료 소식으로 많은 영화 다시보기 사용자분들께서 입으셨을 상실감을 저희가 감히 헤아릴 수 없지만 , 이 소식을 전하는 저희 또한 마음이 정말 많이 무겁고 죄송스럽습니다.

결국 운영자에 대한 강력한 처벌과 함께 콘텐츠 보호를 위한 법 개정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업계에선 정부가 마약, 음란물, 도박, 테러 등 유해 사이트처럼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도 외부 신고 없이 자체적으로 단속과 함께 접속을 차단해줄 것을 주장하고 있다.

근본적으로 콘텐츠 이용자들이 저작권을 대하는 인식도 바뀌도록 해야한다는 지적이다.

티비몬은 링크 제공 사이트입니다. 이 웹 사이트에는 음악, 비디오, 멀티미디어 파일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 사이트에서 제공 되는 콘텐츠는 링크 된 콘텐츠 영화 다시보기 이므로 저작권, 적법성, 정확성, 규정 준수 또는 기타 측면에 대해 티비몬은 책임이 없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누누티비와 같은 사이트의 등장은 강력한 단속과 더불어 저작권이 있는 컨텐츠의 이용 허락에 대한 이용자들의 인식이 제고되어야만 해결 누누티비 가능한 문제다.

Developers can display facts right here regarding how their app collects and utilizes your details. Find out more about details protection

Report this page